게임뉴스
닐 드럭만, 너티 독 미발표 신작 작가와 디렉터 맡는다
- console 오래 전 2023.08.12 13:50 인기
-
- 4,490
- 0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리즈 개발을 총괄하고 최근 너티 독 단독 대표로 내정된 닐 드럭만이 자사 미발표 신작 개발에 참여한다.
닐 드럭만은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업데이트 했다. 여기에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HBO 드라마의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라는 직함과 함께, 미발표 게임의 작가와 디렉터를 맡고 있다는 내용이 추가됐다.
너티 독 신작의 존재는 올해 초 공개됐지만, 어떤 게임인지에 대한 정보는 발표된 바가 없다. 현재 너티 독은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온라인을 개발 중이며, 여러 게임을 동시에 개발할 수 있도록 스튜디오 구조를 개편해 다양한 차기작을 개발하고 있다.
다만, 닐 드럭만은 한 인터넷 방송에 출연해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3에 대한 요청이 많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다음 프로젝트는 이미 결정되어 개발 중이다'라고 설명한 바 있어, 현재 참여 중인 신작이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리즈는 아닐 것으로 짐작된다. 다만, 여러 프로젝트가 동시에 진행 중이라고 가정하면, 그 중 하나가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3일 확률도 배제할 수는 없다.
한편, 닐 드럭만은 2024년부터 너티 독 단독 대표를 맡게 된다. 너티 독 원년 멤버로 현재 닐 드럭만과 함께 너티 독 공동 대표를 맡고 있는 에반 웰스는 올해 말까지만 근무하고 은퇴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