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서브컬처 GTA? 넷이즈 신작 '무한대' 사전예약 개시
- console 2시간 전 2024.12.12 23:00 새글
-
- 1
- 0
▲ 사전예약을 시작한 '무한대' (사진제공: 넷이즈게임즈)
넷이즈게임즈와 산하 스튜디오 네이키드 레인(Naked Rain)이 신작 '무한대'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및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앞서 ‘프로젝트 무겐’으로 알려졌던 무한대는 ‘노바 시티’라는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한 서브컬쳐 RPG이다. 플레이어는 카오스에 맞서는 기관 A.C.D(Anti-Chaos Directorate) 소속 엘리트 조사관이 되어, 모든 규칙이 파괴된 세계 속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배경이 되는 노바 시티는 초자연적 현상으로 혼돈에 빠진 공간이다 이 곳에서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도시를 탐험하거나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만나고, 다양한 전투를 즐기며 여러 미션들을 해결해 나가게 된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게임의 다양한 특징들이 공개됐다. 먼저 ‘어반 오픈 월드’ 콘셉트가 두드러지는 매우 현실적인 도시 세계에서 자유로운 플레이를 강점으로 내세웠다. 플레이어는 클럽에서 파티를 즐기거나 도서관을 방문하고, 예술 박물관을 관람하는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주말 도시 탐험, 새 친구 사귀기 등 다채로운 플레이를 선보이며, 여기에 주변 모든 환경을 활용해 적을 섬멸하는 전투 시스템도 특징이다.
한편, 무한대는 국내를 포함해 주요 국가 대상 사전 예약도 개시했다. 사전 예약 등록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